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 영상이 삭제되는 날이..." 조두팔, 공개 연애 후 남자친구 얼굴 공개해 반응 난리 났다

구독자 40만 명 이상을 보유 중인 유튜버 조 두 팔이 남자 친구를 공개했는데 반응이 아주 뜨겁다.

 

지난달 31일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자 친구 생겨서 연애하는 조 두 팔'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올린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조회 수 50만을 넘기는 등 크게 주목받고 있다.

 

조 두 팔 남자 친구는 자신을 시흥에 사는 23살 남성이라고 소개하며 "수진이(조 두 팔 본명) 많이 좋아해 주셔서 많이 고맙고, 앞으로 제가 많이 보일 건데 그래도 질 투하시 마시고 잘 봐달라"라고 부탁했다.

 

두 사람은 연애한 지 88일 정도 됐다며 앞으로 해당 영상이 삭제되지 않게 예쁘게 사랑하겠다고 다짐했다.

 

네티즌들은 "남친분 말투가 제2의 조 두 팔인데요ㅋㅋㅋ너무 웃기다", "두 팔 언니에겐 어그로란 없다", "축하해요............", "언니 여자 친구 자리는 비었죠?? 거기 들어갈게요..", "뭐야 진짜 끼리끼리 맞는 말이었네.. 둘 다 이쁘고 잘생겼네 짜증 나" 등의 댓글로 조 두 팔 연애를 축하했다.

 

조 두 팔은 최근 유튜버 풍자 생방송에 출연해 첫사랑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당시 남자 친구를 3살 연상의 동네 오빠라며 많이 좋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