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학생 고등학생 인식변화 이거 ㄹㅇ격한공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중학생 고등학생 인식변화 이거 ㄹㅇ격한공감’ 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게시되며,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보자.

 

솔직히 애들 중딩때 담배피고 술마시면 오씨.. 무섭다 ㄷ. ㄷ.
이런느낌이였는데

고닥생되서는 오토바이 타는거 보면 미래를위해 배달 연습 하고있나? 쟤네 덕에 밑바닥있어서 겨우 대학간다 고마움 ㄹㅇ

이에 누리꾼들은,

 

"ㅇㅈ 쟤네 덕분에 내가 아무리 공부 안 해도 그 한계가 있음 ㅋㅋㅋㅋㅋ"

 

"중딩땐 걔네 수업시간에 잘때 공부 왤케 안하지? 이 생각 했는데 지금은 푹 자라고 담요 갖다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한심함.. 불쌍하기도하고"

 

이런 반응을 보이며 마무리지었다.

김기태 기자 ekagml090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