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오하영의 '들어보셨나요?' 피해자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오하영의 '들어보셨나요?' 피해자들’ 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게시되며,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이다. 과연 무엇을 서운해 하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사건의 시작은 바야흐로 에이핑크 응응활동기때 뮤직뱅크에서 부터...

오: 혹시 저희노래 들어보셧나요?
mc:(?대본에 없던.....)네...들어봤습니다

오: (옹~?) 한 소절만불러주시겟어여~?^^
mc:(?!) 네....네?! ㄸ...따라 부르겟습니다...ㅎ
(에이핑크 단체로 터짐ㅋㅋㅋㅋㅋ)

그후 솔로데뷔...

오: 혹시 들어보셧나요?
mc:(?) 네 들어봣습니다ㅏ~

오: (오호) 한 소절만 불러주시겟어여?ㅎㅎ
mc:(?!) 퇴근하면서 들을 예정입니다....!!!!!!
(다 터짐ㅋㅋㅋㅋㅋㅌㅌㅌㅌ)
저러고 mc 당황해서 대본놓침ㅋㅋㅋ

대망의 이번 덤더럼 컴백때도 빠짐없이....

오: 혹시 들어보셨나요??ㅎ
mc:(씽...또 나야...)커흡.....ㅎ 네 들어봣습니

다...!

오: 한 소절만 불러주시겠어요?ㅎ
mc:(훗) 덤더럼덤덤~
윤:(욜~아네)
mc: 들어봣습니다!!!!!!!!!

(이번에는 다같이 웃으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ㅋ)

 

이에 누리꾼들은,

 

"오하영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엽ㅋㅋㅋㅋㅋ"

 

"뮤직뱅크에서 질문마다 뮤직뱅크 뮤직뱅크한것도 센스있다고느꼈는데ㅋㅋㅋㅋㅋ에핑 재밌어"

 

라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다.

김기태 기자 ekagml0902@gmail.com